본문 바로가기
대학원 유학일기/유학 일기

2월 미국 유학 일상 그리고 갑자기 떠난 1박 2일 미주리 로드트립 | 미국 대학원생 VLOG EP.10

by 매실이 maesiri 2022. 3. 8.

2월 미국 유학 일상 그리고 갑자기 떠난 1박 2일 미주리 로드트립 | 미국 대학원생 VLOG EP.10

진짜 낄끼빠빠될 뻔한 여행이었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던 미주리 여행.

사실 집밖에 나가질 않아서 미주리가 아니었어도 될 1박여행이었지만 어바나샴페인이 아닌 다른 지형의 시골을 가본 것, 로드트립을 처음 해본 것만으로 충분히 의미있는 여행이었다.

 

엄마가 영상보더니 한달에 한번씩 올려야돼서 급하게 만든 거 티난다고 정신없다고 피드백을 주셨다 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그리고 아빠는 나의 정신세계가 잘 보이는 영상이라고 했다.

그렇게 정신없나.. 호호호.. 내가 이렇게 사랑받고 산다.

반응형

댓글